기계로봇 소식
학술행사 제목 게시판 내용
행사명 세미나허브 옴니채널에 대응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행사분류 세미나
행사관련 홈페이지 www.seminarhub.co.kr/shop/item_seminar.php?it_id=1567582187&type=1
개최기간 2019-10-24 ~ 2019-10-24
개최지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주최기관 세미나허브
주최기관 홈페이지 www.seminarhub.co.kr/

세미나 개요



[10.24] 제3차 고객 니즈와 옴니채널에 대응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교육일정 2019-10-24
교육시간 09:50 ~ 17:10
교육장소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등록비 275,000원


인사말



세미나허브는 "제3차 고객 니즈와 옴니채널에 대응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컨택센터 관련 산업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향후 관련 비즈니스의 미래 방향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프로그램




















































시간



주제 



 주제 



09:50~10:30



 AI 기반 챗봇 비즈니스 사례 및 상용화 사례



와이즈넛



장정훈 연구소장​



10:40~11:20



 Deep Learning 기반의 Microsoft AI 컨택센터 관련 기술



  - AI 컨택센터와 함께 사용되는 AI 기술들

  - ​AI 컨택센터의 활용 사례와 발전방향

  - AI 기술 활용 데모​​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영욱 수석​



11:30~12:10



 사용자를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구축 기술



페르소나시스템



유승재 대표​



12:20~13:00



 Realize Your Intelligent Contact Center 'Brity ICC'



​  - AI / Contact Center Trend

  - Contact Center 미래 발전방향

  - Intelligent Contact Center 솔루션 'Brity ICC' 소개 및 시연



삼성SDS



성장환 수석



14:00~14:40



 컨택센터를 위한 지속가능한 인공지능 기술 및 사례



  - 컨택센터 고민과 대응

  - 설명 가능하고 지속가능한 인공지능 기술

  - 인공지능 사례



솔트룩스



김태현 그룹장​



14:50~15:30



 AI DX PKG를 활용한 Digital Transformation 혁신 전략과 사례



  - RPA + OCR구축 방안 및 활용 사례

  - AI 챗봇 구축방안 및 활용 사례

  - AI Assistant 구축방안 및 활용 사례​​



KT



황성철 부장



15:40~16:20



 옴니채널 및 AI 컨택센터를 위한 RPA 활용방안



​  - 옴니채널과 컨택센터의 자동화 기회

  - Customer Journey 기반 RPA 역할 및 비전

  - 사례 및 데모 동영상 시연



유아이패스코리아



이재원 상무



16:30~17:10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작(ISAC)’



  - AI 컨택센터 현황

  - 한솔 ISAC 도입사례

  - Cloud Omni-Communication 서비스​​



한솔인티큐브



김한조 컨설턴트




  










 * 상기 프로그램 및 연사는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



◆ 세미나 개요



· 행사명: 제3차 고객 니즈와 옴니채널에 대응하는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세미나



· 일   시: 2019년 10월 24일(목) 



· 장   소: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 주   최: 세미나허브



 



◆ 세미나 주요 특징



· 국내외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관련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 파악



· 관련 기업과의 네트워킹, 전문가와의 Face-to-Face 네트워킹



 



◆ 세미나 주요 참가대상  



 ·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관련 산업 관계자, 엔지니어, 벤처캐피탈, 금융기관 종사자 등





 ◆ 등록방법 및 입금계좌

 ① 홈페이지에서 등록(www.seminarhub.co.kr) → 온라인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 → 등록완료



 



     입금계좌: 국민은행 012501-04-272579  예금주: 세미나허브



 



◆ 등록비 

















 구분



사전등록



(~10/18 17:00)



 현장등록



세미나등록비



 275,000원



 330,000원




 



① VAT포함, 자료집 · PDF파일 · 중식· 다과 제공

② 조기등록: 기간내에 신용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을 완료한 경우​



③ 현장등록: 사전등록없이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 등록 및 결제하는 경우



 





 



◆ 유의사항

① 세미나 개최 5일전부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②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세미나 수료증을 드립니다.​​ 



​③ 고용보험 비환급 세미나입니다.



④ 본 세미나장은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요금 10분 1,000원, 종일권 20,000원- 종일권은 등록데스크에서만 구입가능합니다.)​ 



  



  등록문의



 ☎ 사무국 



 Tel: (02)2088-6488 / Fax: (070)4009-7017  



 E-mail​: help@seminarthub.co.kr



 



오시는길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ebfd9aaf2a2eb750de841befefe7103a_1513583379_4691.JPG 



 



 a9df53ff082d258650c80c59a0713a73_1549861789_2932.JPG 



- 9호선 국회의사당역 3번출구, 공원방면으로 도보로 약 5분



- 5호선 여의도역 3번출구, 공원방면으로 도보로 약 10분



 



 



a9df53ff082d258650c80c59a0713a73_1549861885_3355.JPG



 



a9df53ff082d258650c80c59a0713a73_1549861981_2269.JPG 



 



 



인쇄 Facebook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