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로봇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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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명 세미나허브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행사분류 세미나
행사관련 홈페이지 www.seminarhub.co.kr/shop/item_seminar.php?it_id=1562903800&type=1
개최기간 2019-09-03 ~ 2019-09-03
개최지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주최기관 세미나허브
주최기관 홈페이지 www.seminarhub.co.kr

┃ 인사말



 안녕하세요. 세미나허브입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속에 지난 7월 10일(수)에 진행된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 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세미나허브에서는 오는 9월 3일(화)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 대회의실에서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컨택센터 관련 산업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향후 관련 비즈니스의 미래 방향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프로그램






















































시간



주제



연사



09:50~10:30



챗봇 AI 옴니채널 고객 경험 향상 사례



TBD



10:40~11:20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 AI 컨택센터와 함께 사용되는 AI 기술들



 - ​AI 컨택센터의 활용 사례와 발전방향



 - AI 기술 활용 데모​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영욱 수석



11:30~12:10



AI가 만드는 차세대 클라우드 컨택센터



 - 차세대 클라우드 컨택센터 특징



 - AI-Powered 컨택센터 모델



 - 고객과 상담사 경험의 향상



제네시스 코리아



이성훈 이사



12:20~13:00



Realize Your Intelligent Contact Center 'Brity ICC'



 - AI / Contact Center Trend



 - Contact Center 미래 발전방향 



 - Intelligent Contact Center 솔루션 'Brity ICC' 소개 및 시연​​



삼성 SDS



AI사업팀



성장환 수석



14:00~14:40



음성 AI 기술 동향 및 기업 활용 사례



 - 음성 AI 기술 동향 및 음성 고객센터 서비스 구현 사례



 - 보이스와 RPA를 결합시킨 AI 비서 서비스 사례



 - 보이스와 실감 기술을 결합시킨 AI 아바타 서비스 사례 



 - 음성 AI 기술 기반의 AI 튜터 서비스 사례​



LG CNS



강석태 팀장



14:50~15:30



AI 기반의 DX (Digital Trasnsformation) PKG 솔루션 구축 및 활용 사례



 - RPA + OCR구축 방안 및 활용 사례



 - AI 챗봇 구축방안 및 활용 사례



 - AI Assistant 구축방안 및 활용 사례​



KT



황성철 부장



15:40~16:20



차세대 컨택센터를 위한 UiPath RPA 솔루션 역할 및 비전



 - RPA 개념 및 컨택센터애서의 자동화 기회



 - Customer Journey 및 RPA 역할



 - 사례 및 데모 동영상 시연​



유아이패스코리아



이재원 이사​



16:30~17:10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작(ISAC)’



 - AI 컨택센터 현황



 - 한솔 ISAC 도입사례



 - Cloud Omni-Communication 서비스​



한솔인티큐브



김한조 컨설턴트




<상기 프로그램 및 연사는 사전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BD: To Be Determined​



 



┃ 상세내용



 ◆ 세미나 개요



  · 행사명: 제2차 인공지능(AI)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사례 세미나



  · 일 시: 2019년 9월 3일(화)



  · 장 소: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 주 최: 세미나허브



 ◆ 세미나 주요 특징



  · 국내외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관련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 파악



  · 관련 기업과의 네트워킹, 전문가와의 Face-to-Face 네트워킹



 ◆ 세미나 주요 참가대상



  ·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관련 산업 관계자, 엔지니어, 벤처캐피탈, 금융기관 종사자 등



 ◆ 등록방법 및 입금계좌



  ① 홈페이지에서 등록(www.seminarhub.co.kr) → 온라인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 → 등록완료



 ◆ 등록비





















 구분



조기등록



(~8/12 17:00)



 사전등록



(~8/30 17:00)



 현장등록



세미나등록비



 231,000원



 264,000원



 308,000원




  ① VAT포함, 자료집 · PDF파일 · 중식· 다과 제공



  ② 조기등록: 기간내에 신용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을 완료한 경우​



  ③ 현장등록: 사전등록없이 세미나 당일 현장에서 등록 및 결제하는 경우



 ◆ 유의사항



  ① 세미나 개최 5일전부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② 세미나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세미나 수료증을 드립니다.​​



  ​③ 고용보험 비환급 세미나입니다.



  ④ 본 세미나장은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요금 10분 1,000원, 종일권 20,000원- 종일권은 등록데스크에서만 구입가능합니다.)​



 ◆ 등록문의



  ☎ 사무국



  Tel: (02)2088-6488 / Fax: (070)4009-7017



  E-mail​: help@seminarhub.co.kr​



 



┃ 오시는길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6-2 중소기업중앙회 2층 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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