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은 뵈글교통시스템(Transport System Bögl, TSB)으로 결함 없는 선로, 철도차량, 운영 기술 패키지로 지속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교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속도면에서는 다소 느리지만 매우 조용해 제로 소음과 무진동에 가까우며 도심과 함께 운행이 가능하다 

 

 

일본의 고속 열차는 속도, 안전, 신뢰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자기부상 기술의 속도는 이미 세계 기록을 경신했고, 미래의 열차도 그리 멀지 않았다.

일본 자기 부상 고속 열차 프로젝트는 2027년 도쿄와 나고야를 연결한 뒤, 2037년 오사카까지 연장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기체 역학적 차체 설계, 정교한 선로시스템, 속도 및 비상 신호를 전자식으로 관리하는 전산화된 ATC(자동 열차 제어)네트워크 등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광활한 대륙을 하나로 묶는 데 철도가 가장 적합한 중국이다

2004년부터 독일 기술을 들여와 사항이 푸둥공항과 시내를 연결하는 8분만에 주파하는

고속 자기부상열차를 운행하고 있다